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아산, 논슬립 솔루션 기업 ㈜에이치엔티와 후원 협약

작성자 : 관리자2018-04-12  |  VIEW 1342

지난 11일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대표이사:박성관)이 ㈜에이치엔티와 광고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본 협약은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박성관 대표이사를 대신하여 박명화 부장과 ㈜에이치엔티 김태효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에이치엔티는 세계최초의 발 건강을 연구한 브랜드로, 인아웃 논슬립 솔루션을 가지고 수제 위풋양말과 인솔을 제작중인 회사다. 부상으로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을 위한 기능성 인솔 제품 개발로 시작해, 현재는 폴리 우레탄 논슬립 양말과 충격흡수 깔창을 개발하여 웰니스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편안한 논슬립 제품을 제공하는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공식 후원사가 된 ㈜에이치엔티는 선수단에게 논슬립 패드를 제공한다. ㈜에이치엔티의 논슬립 패드는 선수단 양말 및 스타킹에 부착되며,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홈 경기장인 이순신 종합 운동장 내 전광판, A 보드 등 다양한 광고 구좌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치엔티 김태효 대표이사는 올 시즌 K리그1(클래식) 승격에 도전하는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과 함께하여 기쁘게 생각한다. 논슬립 패드 부착이 선수들의 급격한 방향 전환 및 순간 가속 등 전반적인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를 기반으로 아산이 승격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일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박명화 부장은 축구선수를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는 곳이 ㈜에이치엔티라 생각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구단과 후원사 모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며 후원사와의 구단의 윈윈(win-win)효과를 기대케 했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