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농촌일손부족 농가 방문한 아산, 화접 봉사활동 지원

작성자 : 관리자2018-04-12  |  VIEW 1277


본격 영농철을 맞아 일손 부족을 겪고 있는 지역 농업인들을 위해 팔 걷고 나선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선수단 및 임직원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박성관)12, 아산 관내 일손이 부족한 배 과수 농가들을 방문해 화접(배꽃 인공 수분) 활동을 하며 과수재배 농가 일손 돕기에 나섰다.

 

이 날 열린 농촌 일손 돕기봉사활동은 아산원예농업협동조합에서 주최한 행사로 아산시의 특산물인 아산 맑은 배를 고품질로 생산하기 위해 매년마다 화접 봉사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농촌 일손 돕기봉사활동에는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선수단 및 코칭스텝을 비롯한 유소년 선수단 및 구단 사무국 전 직원이 함께 동참해 나눔의 가치를 실현했다.

 

선수단은 미리 채취해 놓은 꽃가루를 솜털모양의 도구에 묻혀 배꽃에 뿌려주며 인공 수분 작업을 펼쳤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박동혁 감독은 우리 구단이 아산 시민들을 위해 존재하는 구단인 만큼, 지역 내 일손이 부족한 분들을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해야 하는 것이 당연한 도리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아산 시민들을 위해 일손이 필요한 곳에 봉사활동을 지원 할 예정이다.”라며 지역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을 약속했다.

 

주장 이창용은 항상 이 시기만 되면 많은 인력이 필요하다고 들었다. 우리 선수들의 손길이 아산 지역 과수 농업인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봉사활동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화접 농촌 일손 돕기에 참여한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경찰대학과 함께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에 받은 사랑을 환원하기 위한 봉사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