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충남아산FC, 유소년 축구팀에 ‘성장을 위한 작은 습관’ 킥오프 훈련일지 기부

작성자 : 관리자2021-09-01  |  VIEW 1438


 

 
충남아산FC가 관내 축구 꿈나무들에게 ‘성장을 위한 작은 습관’ 킥오프 축구 훈련일지를 기부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은 지난 8월부터 관내 유소년 축구팀 4곳(스마트아산 U12, 아산한국주니어드림사커FC, 아산위너스축구클럽, 예산중학교 축구부)에 킥오프 훈련일지를 기부했다.

 지난 8월, 충남아산FC는 ‘킥오프 훈련 일지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총 10번의 슈팅을 시도하여 크로스바를 맞히면 1회 성공마다 30권의 킥오프 훈련 일지를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윤동권 선수가 참여해 총 180권의 훈련 일지를 관내 축구 꿈나무들에게 전달하게 됐다.

 충남아산FC는 축구 훈련일지뿐만 아니라 구단 머플러 등 구단 상품도 함께 전달해 유소년 선수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킥오프 훈련일지는 축구선수들의 성장을 위한 작은 습관을 길러주는 훈련 일지로 매일 훈련 내용을 기록하여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준다. 월간, 일간 일정, 훈련 스케치 등 페이지별 알찬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어 스스로 생각하는 훈련을 도와줘 프로 선수뿐 아니라 유소년 선수들이 성장할 수 있는 자산을 제공하고 있다.

 기부 캠페인에 참여한 충남아산FC 윤동권 선수는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더 많이 크로스바를 맞혀 유소년 선수들에게 좀 더 훈련일지를 기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킥오프 이찬희 대표는 “훈련일지를 통해 유소년 선수들이 훈련 내용을 기록하는 습관을 가지고 훌륭한 축구 선수로 성장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스마트아산 U12 전이준 감독은 “이런 좋은 캠페인을 마련해주신 충남아산FC와 킥오프 훈련일지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선수들이 축구 선수로서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충남아산FC는 방역 캠페인, 지역 아동센터 마스크 기부 행사, 관내 학생 대상 진로체험 특강 등 올해 지역 밀착 사회공헌활동 100회를 달성했으며 향후에도 관련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충남아산FC는 오는 4일 오후 4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28라운드’ FC안양과 일전을 앞두고 있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