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충남아산FC, ‘거함’ 포항 상대로 FA컵 8강 진출 노린다!

작성자 : 관리자2021-05-25  |  VIEW 625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은 26일 오후 7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포항스틸러스(이하 포항)과 2021 하나은행 FA컵 16강전을 치른다.


 충남아산FC는 지난 2라운드에서 고양시민축구단에 3-1 승리를 거뒀고 3라운드에서 안산그리너스를 1-0으로 격파하며 구단 창단 이후 첫 FA컵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이미 구단 최고 기록을 세운 충남아산FC는 내친김에 ‘거함’ 포항을 상대로 8강 진출이라는 이변을 꿈꾼다.


 충남아산FC는 리그 초반 6경기 만에 3승을 거두며 돌풍의 팀으로 자리 잡았지만 7,8라운드 안양, 김천에게 연이어 패하며 잠시 기세가 꺾였다. 여기에 지난 4일, 선수단 내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인해 자가격리에 들어가며 3주 동안 경기를 치르지 못하는 변수 마저 발생했다. 악조건 속에서 치러진 경남FC전에서 충남아산FC는 김찬의 패스를 받은 알렉산드로가 경남의 골문을 가르며 리그 데뷔골을 기록했으나 아쉽게 1-2로 패했다.


 이러한 분위기에서 맞이한 FA컵 상대는 K리그1 전통의 강호인 포항이다. 객관적인 전력에서 포항이 앞서지만, 단판으로 치러지는 만큼 이변이 많이 발생하는 대회로 충남아산FC는 8강 진출을 노린다. 박동혁 감독 역시 “FA컵 8강의 기로에서 포항을 상대한다는 건 선수들에게 큰 동기부여가 될 것이다. 비록 경기 준비 기간이 길지는 않지만 주어진 시간 내에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포항전을 앞두고 출사표를 던졌다.


 충남아산FC는 포항전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관중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판 경기 기념 티셔츠를 제공하며 다양한 MD상품이 포함된 5,900원, 15,900원 랜덤박스 구매 이벤트와 하프타임 이벤트를 통한 푸드렐라,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등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26일 오후 7시에 펼쳐지는 충남아산FC와 포항스틸러스의 경기는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이 경기 승자는 8월 18일 예정인 FA컵 8강에 진출한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