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FC, NEWS

구단뉴스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선수단 전원 사전투표 완료
관리자 2018-06-08 View   458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박성관) 선수단 전원은 8일 오전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를 위해 온양6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투표를 완료했다.

 

다가오는 9일 서울 이랜드 FC와의 일전을 앞두고 있지만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선수단은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고자 사전투표를 통해 일찌감치 국민의 소중한 권리를 행사했다.

 

지난 성남FC와의 경기에서 팀의 첫 골을 기록했던 이한샘은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다고 생각한다. 누구를 찍었는지 비밀이다라고 말하며 미소 지었다. 이에 덧붙여 최근 이사를 했다. 이사한 동네가 발전할 수 있도록 좋은 분을 찍었는데 앞으로 더욱 더 좋은 발전이 있었으면 한다며 사전투표에 참가한 소감을 밝혔다.

 

이한샘 외에도 박주원, 조성준 등 국민의 권리를 행사하기 위해 투표장으로 향했고, 투표가 끝난 직후에는 오늘 투표를 통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였다. 우리 아산 팬분들도 잊지 말고 투표에 임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투표를 완료한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오는 9일 오후 7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서울이랜드FC와 상반기 마지막 경기를 앞두고 있다.

 

이전글아산, 고공비행 중인 ‘까치 군단’을 떨어뜨려라 2018-06-05
다음글큰 산 넘은 아산, ‘3연승’으로 전반기 마무리할까? 2018-06-08

댓글쓰기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