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뉴스  >  구단뉴스

충남아산FC·충청남도체육회·(주)에스케이엘, ‘2021 함께 걷는 아산’ 캠페인 마스크

작성자 : 관리자2021-08-06  |  VIEW 266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이 충청남도 체육회(회장 김덕호), ㈜에스케이엘(대표 이영욱)과 함께 진행했던 ‘2021 함께 걷는 아산’ 걷기 기부 캠페인과 관련하여 지난 5일, 마스크 1만 매를 아산시 지역아동센터에 기탁했다.

 마스크 기탁식은 이순신종합운동장 내 미디어실에서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와 아산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조복임 부회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021 함께 걷는 아산’은 충남아산FC가 기획하고 충청남도와 충청남도체육회에서 자체 개발한 모바일 앱 ‘걷쥬’를 활용하여 참가자의 총 걸음이 2억보를 넘을 경우 ㈜에스케이엘에서 제작한 KF94 마스크 1만 매를 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올해 5월 24일부터 6월 27일까지 약 5주간 4,430명이 총 1,263,791,657보의 걸음 수를 기록하여 아산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지역아동센터 30곳에 마스크를 기탁하게 되었다.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은 작년과 마찬가지로 걷기를 통해 건강하게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의미에서 이어가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축구단이 받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지역 사회공헌활동에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말했다.

 충청남도체육회 김덕호 회장은 “작년에 이어 충남아산FC와 함께 마스크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 본 캠페인이 코로나19로부터 조금이라도 안전한 환경 조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충청남도체육회가 자체 개발한 ‘걷쥬’ 모바일 앱도 많은 활용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스케이엘 이영욱 대표는 “충남아산FC와 뜻깊은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산시민들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