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뉴스  >  구단뉴스

충남아산FC, 안양 잡고 ‘유관중 첫 승+최하위 탈출’ 노린다

작성자 : 관리자2020-10-22  |  VIEW 107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이 최하위 탈출을 위해 FC안양전에서 필승을 다짐한다.


충남아산은 24일 오후 4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안양과 하나원큐 K리그2 2020 25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승점 6점짜리 경기와 같다. 충남아산 입장에선 절대 놓칠 수 없는 일전이다. 지난 24라운드에서 안산그리너스에 0-1로 패배하며 최하위로 추락한 충남아산은 반드시 승리를 거둬야 9위로 도약할 수 있다.


안양 역시 갈 길이 바쁘다. 안양은 지난 9월 6일 서울이랜드전 1-0 승리 이후 한 달이 넘도록 승리를 따내지 못하고 있다. 특히 4경기 동안 2골밖에 터뜨리지 못했을 정도로 득점 가뭄에 시달리고 있다.


충분히 충남아산이 승점 3점을 가져올 수 있는 경기다. 지난 안산전에서 득점을 기록하진 못했지만 기회를 창출하는 과정은 좋았을 정도로 경기력은 분명 나쁘지 않았다. 다만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않아야 한다.


충남아산은 ‘주포’ 무야키치가 경남FC전에서 부상을 당한 뒤 제대로 훈련에 참가하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대전하나시티즌을 상대로 원더골을 쏘아 올린 이재건이 안양 골문을 정조준하고 있으며 팀의 새로운 ‘에이스’로 발돋움한 브루노 역시 출전 준비를 마쳤다.


무엇보다 충남아산은 창단 이후 첫 유관중 승리를 노린다. 지난 두 차례 유관중 경기에선 모두 패배하며 아쉬움을 삼켰다. 박동혁 감독은 안산전이 끝난 뒤 “아직 세 경기가 남았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결코 물러서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24일 오후 4시에 펼쳐지는 충남아산과 안양의 경기는 GOLF CHANNEL KOREA,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시즌, 스팟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글=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