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뉴스  >  구단뉴스

충남아산, 닥터씨유 후원받는다

작성자 : 관리자2020-06-10  |  VIEW 143

 

바이러스 예방제품으로 인기인 닥터씨유 항균필름 (항균동필름), 이순신종합운동장 곳곳에 설치

해외 47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항균대표 브랜드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이 바이러스 예방제품으로 인기인 닥터씨유 (Dr.Cu)의 항균필름 (항균동필름)을 후원받는다.

 

닥터씨유는 유성금속의 계열사인 유성트랜스글로벌에서 선보이고 있는 항균브랜드로 지난 2011년부터 국내 항균사업에 참여한 이후,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항균대안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닥터씨유는 올해 3월에 코로나메르스 등의 수퍼박테리아에 항균력 99.9%의 항균동을 첨가한 접착식 항균동필름을 개발 및 판매에 나섰다. 항균동필름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를 비롯한 관공서와 사람의 왕래가 많은 국내종합병원, 은행 등의 건물에서 사용량이 크게 늘고 있다.

 

코로나19 방역에 힘 쓰고 있는 충남아산은 닥터씨유 항균동 필름을 후원받아 VIP석 테이블, 미디어실, 엘리베이터 등 이순신종합운동장 내 곳곳에 설치하여 코로나19 방역에 좀 더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이운종 대표이사는 항균동 필름을 후원해준 유성트랜스글로벌에 감사드린다. 후원에 힘 입어 코로나19 방역을 더욱 철저하게 할 수 있게 되었다며 현재는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고 있지만 향후 유관중 경기 전환 시에도 관중분들이 경기장에 안심하고 찾아오실 수 있도록 방역에 만전을 기하겠다.”닥터씨유의 후원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6FA Cup 2라운드 전주시민축구단에게 10으로 승리하여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충남아산은 오는 14일 리그 첫 승을 위해 안양 원정에 나선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