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장애인복지회관과 함께 축구 한 판

작성자 : 관리자2019-07-25  |  VIEW 1144


-다양한 프로그램 통해 아산 시민들과의 만남 이어나갈 것

 

25일 오전, 학생들의 방학과 보다 폭 넓은 아산 시민들과의 만남을 위해 아산시 노인복지회관에서 펼쳐진 시니어 스트레칭 프로그램 : 인저리 타임진행에 이어 아산시 장애인복지회관과 함께 비타민스쿨을 진행했다.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평소 프로그램 참석 인원의 두 배 가량 늘어난 인원과 함께 아산 관내 위치한 청소년 문화센터 강당을 찾았다.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평소 체육활동에 제한적인 장애인의 건강 및 체력 증진을 위해 프로그램 진행을 기획했음을 전하며 비타민스쿨에서 가장 두드러진 활약을 보인 세 선수(남희철, 양형모, 조범석)를 데리고 왔음을 강조했다.

 

이에 아산시 장애인복지관 또한 장애인분들이 선수들과의 만남과 프로그램에 대해 많은 기대를 안고 오셨다. 기분 좋게 프로그램 마무리 후 돌아가길 바란다며 장애인들을 대신해 프로그램 참석 소감을 전했다.

 

프로그램을 위해 장애인 및 지도교사 총 50명이 참석, 상호간의 인사를 시작으로 간단한 스트레칭을 통해 프로그램 참여를 유도했다. 많은 인원으로 인해 남희철-패스, 양형모-슈팅, 조범석-드리블을 도맡아 로테이션을 돌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각 세 파트로 분류된 프로그램을 고루 경험한 장애인들은 발군의 실력으로 선수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슈팅파트에서 놀라운 파워로 골대를 강타한 모습에 양형모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파트 별 프로그램 진행 후 본격적인 미니게임에 돌입, 앞서 배운 내용들을 활용하며 열정적인 플레이를 펼쳐 보이며 프로그램은 종료됐다.

 

한편,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오는 727()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질 하나원큐 K리그2 2019, 21라운드를 위해 대전 원정에 나선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