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아산 스쿨어택, 온양여고 방문

작성자 : 관리자2018-12-28  |  VIEW 1251

 

사전 SNS 홈경기 직관인증 이벤트를 통해 스쿨어택 신청

레크레이션 및 사인회로 온양여고 학생들의 입시 스트레스 해소

 

지난 27일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은 지난 마지막 홈경기 직관 인증 SNS이벤트를 통해 신청 해준 최예린 학생과의 약속을 지키기 스쿨어택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이번 이벤트에는 아산무궁화 김민균, 김상필, 김륜도, 허범산이 온양여자고등학교 3학년 7반을 찾았다.

 

학급에 방문하기 전 학생들의 호응도가 낮을 것을 걱정했지만 그런 걱정은 기우였다.

4명의 선수가 교실에 들어서자마자 열렬한 환호 소리가 울려 퍼졌고 그러한 분위기 덕분에 준비해간 레크레이션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될 수 있었고 이어진 질의응답, 선물증정, 사인회까지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 할 수 있었다.

 

SNS를 통해 스쿨어택에 신청하게 된 최예진 학생은 그동한 대학 입시 때문에 힘들었을 친구들을 위해 신청을 하게 됐다. 선수들이 직접 찾아와 준 덕분에 친구들과 잊지 못할 졸업 선물을 받게 된 것 같다.”며 행사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아산은 이번 스쿨어택을 포함하여 지역을 대표하는 프로팀으로서 소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지역 공헌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등록

김하늘  |  2018-12-30 21:29

온양한올중학교1학년4반에이번년도끝나기전에오셨으면좋겠습니다저는7월부터아산무궁화를알고이번시즌끝이날때까지왔구요2019년시즌권도살예정이에요전아산무궁화에서민상기선수와안현범선수를굉장히좋아하고요진짜1번오셨으면좋겠습니다저희반에오시면진짜반친구들이좋아할것같아요그리고저희반이아이들이호응과함께소리를지를거에요전진짜아산무궁화팬으로서정말간곡히부탁합니다저희반에꼭와주셨으면좋겠습니다어떤선수가와도좋아요저진짜오시면더아산무궁화를좋아질것같아요한번만더부탁드립니다아산무궁화2019년도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