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아산, ‘성남’넘어 더 높은 곳으로

작성자 : 관리자2018-10-19  |  VIEW 1216


직전 4라운드 내내 1위 자리를 굳건히 하던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박성관)이 이제는 리그 우승을 코앞에 두고 있다. 우승으로 가는 길목에서 만난 2위 성남FC와 오는 21일 오후 5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일전을 가진다.

 

현재 아산과 성남의 승점 차는 4점으로 이번 라운드 결과에 따라 이번 시즌 패권을 가져갈 가능성이 굉장히 높다. 현재 K리그2는 각 팀당 네 경기씩을 남겨두고 있는데, 1위 아산은 성남전까지 승리로 마무리하면 2위와 승점 차를 7점으로 벌린 채 세 경기가 남는다. 성남을 잡으면 남은 세 경기에서 한 번만 이겨도 승격을 확정할 수 있다는 뜻이다.

 

다소 부담이 되기는 하지만, 이렇게 중요한 시기에 성남을 만난 건 크게 나쁘지도 않다. 2위인 성남을 직접누르면서 1위 자리를 공고히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산은 이 경기가 얼마나 중대한 의미를 갖는지 잘 알고 있다. 코칭스태프와 선수들, 나아가 프런트와 팬들까지도, 성남전의 승리를 바라고 또 바란다. 구단 존속 문제로 뒤숭숭한 건 사실이지만, 마음이 한 데 모여진 아산은 꼭 K리그2 우승에 도달하겠다는 각오다. 박동혁 감독의 말대로 아산이 얼마나 위대한 팀인지 보여줘야 할 때 이다.

 

성남전을 마친 후의 대진도 괜찮다. 아산은 서울이랜드, 안양, 부천을 차례로 상대한다. 매 경기가 결승인 것처럼 임한다면 114일 아산은 시즌 마지막 홈경기에서 팬들과 함께 트로피를 들어 올릴 있는 가능성이 크다.

 

감독 및 주요 선수 출사표

 

박동혁 감독
 

제일 중요한 경기다. 그래도 우리보다는 성남의 부담이 더 클 거라고 본다. 선수들이 지난 경기를 잘 해냈으니, 좀 더 자신감을 갖고 더 편안하게 성남전에 임했으면 한다. 우승할 수 있게끔, 목표했던 바를 이룰 수 있게끔, 마지막까지 모두 힘을 냈으면 좋겠다.”
 

GK 양형모
 

우승이라는 시즌 초반의 목표에 많이 다가 온 것 같다. 꼭 좋은 결실을 맺고 싶다. 우리는 아산에 있었던 선임들의 좋은 모습을 잘 이어받았다고 생각한다. 바라던 결과를 맞이할 수 있게 주어진 기회 안에서 최선을 다하겠다.”

 

33R 홈 개막전 이벤트 안내

 

아산의 10월 마지막 홈경기는 바삭바삭한 나쵸 치킨으로 잘 알려진 푸드렐라와 함께한다.

 

21일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은 푸드렐라 제품 시식에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 500인분이니 서둘러 도착해야 한다. 푸드렐라 부스가 차려진 장소에서는 귀여운 마스코트와 포토타임도 가질 수 있으니 잊지 마시길.

 

이밖에도 하프타임에 열리는 행운의 사다리 타기와 아산의 대표 장외 이벤트인 슈팅에어바운스와 축구퍼팅게임’, 그리고 MBC 뷰티아카데미의 페이스페인팅은 다가오는 매치데이에도 언제나처럼 유지된다.

 

여기다 또 한 가지, ‘농구 관람 티켓도 있다. 성남전이 열리는 날 경기장을 찾은 팬들 중 선착순 2,000명은 우리은행 위비 프로농구단 홈 개막전 티켓까지 얻을 수 있다.

 

2018시즌 아산의 홈경기는 얼마 남지 않았다. 아직 현장을 경험해보지 않은 아산 시민들은 서둘러 발걸음을 옮기시길 권한다. K리그2에서 가장 강한 팀, 가장 흥미진진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팀이 늘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아산 무궁화 프로축구단 33라운드 이벤트 내용

일시: 20181021()

시간: 15시부터

장소: 이순신 종합운동장 내·

 

1. 푸드렐라 이벤트

- 선착순 500인분, 푸드렐라 제품 시식 타임!


  • 함께 제공되는 피츠 맥주 무료 시음회


- 푸드렐라 포토타임: 푸드렐라 백드롭 앞에서 마스코트와 함께 사진 촬영

-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구단명, 푸드렐라)를 포함해 SNS에 업로드하고 경품추첨도 하는 재미까지!

 

2. 하프타임 이벤트

- 경품이 팡팡 행운의 사다리 타기

 

3. ETC

- 장외 이벤트 1: 슈팅에어바운스와 축구퍼팅게임

- 장외 이벤트 2: MBC 뷰티아카데미 페이스페인팅

- 장외 이벤트 3: 선수단 사인회

- 우리은행 위비 프로농구단 홈 개막전 티켓 선착순 2,000매 증정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