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아산, ‘우승’으로 가는 홈 2연전 시작 한다

작성자 : 관리자2018-10-12  |  VIEW 1198


길고 긴 싸움의 끝도 머지않았다.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박성관)은 마지막까지 힘을 내어 달릴 준비가 되어 있다. 다가오는 홈 2연전에서 우승으로 가는 길목을 닦으려 한다.

 

오는 14일 오후 5, 아산은 이순신 종합운동장에서 KEB하나은행 K리그2(챌린지) 2018 32라운드 안산 그리너스전을 치른다. 2위 성남 FC와 승점 차가 여전히 2점에 불과하기에 승리가 절실한 경기다.

 

아산은 지난 6일 벌어진 대전 시티즌전에서 패하며 기세가 한풀 꺾였다. 성남이 서울 이랜드 FC에 잡히는 바람에 승점 차는 유지됐지만, 분위기는 다소 가라앉았다. 이런 흐름 속에서 아산이 홈으로 불러들인 상대는 안산이다. 시즌 상대 전적에서 3승으로 압도적 우위를 점하고 있으나, 공은 둥근 만큼 방심은 금물이다.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 할 순간이다.

 

안산전에서 이겨야 하는 이유도 있다. 그 다음 경기가 성남전이기 때문이다. 아산은 21일 홈경기에서 성남과 부딪친다. 사실상 리그 우승을 결정하는 승부가 될 텐데, 그래서 온 힘을 다해 성남전을 준비해야 한다. 만일 승점 상 우위를 갖지 못한 채 성남전에 돌입한다면 심적으로 쫓기는 상황에서 경기장에 들어서야만 한다. 그래서 안산전이 중요하다. 안산전만 잘 치르면 1위의 자리를 유지한 채로 성남을 상대할 수 있다.

 

박동혁 감독과 선수들은 다가오는 2연전에서 우승이 결정될 확률이 높다는 점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다. 지금 이 시기에 조금만 더 집중하면 목표로 했던 K리그2 정상에 가깝게 다가갈 수 있다. 경기를 앞둔 박 감독은 무엇보다도 적과 싸워 이길 수 있는 강인함을 강조했다. 상대보다 억세고 질겨야 한다는 뜻이다. 그래야 챔피언이 될 수 있다.

 

감독 및 주요 선수 출사표

 

박동혁 감독
 

“FA컵도, 리그도, 선수들의 의지는 좋았다. 다만 결과를 얻지 못해 아쉬웠다. 고비가 찾아온 셈인데, 경험 있는 선수들을 바탕으로 잘 넘겨야 할 듯하다. 그래야 우승할 수 있다. 선수들에게 상대를 이길 수 있는 강인함을 요구할 생각이다.”
 

DF 구대영
 

앞으로 다섯 경기가 남았다. 성남이 바짝 쫓아와서 마음을 놓을 수 없는 상황이다. 하지만 우리는 늘 우승을 생각했다. 남은 일정에서 한 경기라도 틀어지지 않게끔 잘 준비하겠다. 안산전부터 승점을 채워 나가겠다.”

 

32R 홈 개막전 이벤트 안내

 

아산은 2018시즌 세 번의 홈경기를 남겨뒀다. 14일 경기는 그 세 번 중 첫 번째에 해당한다. 놓치면 아쉬우니 서둘러 찾아오시길.

 

하프타임엔 행운의 사다리 타기키스 타임이벤트가 진행된다. 사다리 타기만으로도 흥미로운데, 키스 타임까지 진행되는 만큼 큰 함성이 예상된다. 다섯 개의 경품이 쏟아지는 행운의 사다리 타기로 경기장을 찾은 팬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예정이다.

 

우르오스 팬 미팅도 있다. 우르오스 백드롭 앞에서 선수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한 뒤 해시태그를 걸어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경품 응모가 완료된다. 알차게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스킨워시 등이 가득하니 그냥 지나치면 아쉬울 이벤트다. 200여개의 우르오스 제품으로만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경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되기 때문에 재빠른 참여가 필수다.

 

그리고 지난 홈경기와 마찬가지로 아산의 존속 지지 서명 운동이 계속된다.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의 서명이 늘어날수록 아산은 힘을 받을 수 있다.

 

아산 무궁화 프로축구단 32라운드 이벤트 내용

일시: 20181014()

시간: 15시부터

장소: 이순신 종합운동장 내·

 

1. 하프타임 이벤트

- 흥미진진한 행운의 사다리 타기와 더 흥미진진한 키스 타임

- 다섯 개의 경품이 쏟아질 예정!

 

2. ‘우르오스 팬 미팅참여 방법

- 우르오스 백드롭 앞에서 선수와 함께 사진 촬영

- 촬영 후 개인 SNS해시태그(#구단명+#우르오스)’ 걸어서 업로드

- 업로드 확인 후 경품 추첨 시작

- 200여개의 우르오스 제품

- 이벤트는 15:30~16:50까지 진행되며, 경품 소진 시 조기 종료

 

3. 서명 운동

-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존속 지지 서명 운동장외 진행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