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생명 나눔 헌혈 봉사’에 동참해

작성자 : 관리자2018-10-08  |  VIEW 933

8일 오전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대표이사 : 박성관)이 아산시청 광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생명 나눔 헌혈봉사에 참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생명 나눔 헌혈봉사는 전국의 헌혈 약정단체를 대상으로 대한적십자사에서 진행 중인 캠페인으로 아산시의 경우 아산시공무원노동조합 주최 하에 진행됐다.

 

최근 헌혈자 수 감소로 인해 혈액 수급 불안정을 해소하고자 이번 캠페인에 참가하게 된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자발적 참여를 통해 나눔의 기쁨을 경험했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먼저 팔을 걷어붙이고 나선 박동혁 감독과 아산의 코칭스태프는 헌혈 버스 탑승과 동시에 전자문진과 면담 과정을 거친 후 헌혈에 동참하며 솔선수범의 면모를 보였다.

 

헌혈을 마치고 나온 박동혁 감독은 혈액이 필요한 이웃에게 꼭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에 공헌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코칭스텝과 함께 헌혈에 동참한 경영지원팀 김상오 주임은 헌혈을 할 수 있을 정도로 건강하다는 사실에 감사하다. 그리고 그 감사함을 이웃과 나눌 수 있게 되어 더욱 기쁘다. 앞으로도 꾸준히 헌혈에 참여하여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하며 지속적인 헌혈을 약속했다.

 

나눔 실천으로 뜻깊은 시간을 보낸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임직원은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내 축구단으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헌혈 행사에 참여한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오는 14일 오후 5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안산그리너스와 대결을 펼친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