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아산무궁화X순천향대, ‘SWFC’ 후반기 첫 훈련 돌입

작성자 : 관리자2018-09-07  |  VIEW 1450


지난 5월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박성관)과 순천향대학교의 협력 하에 창단된 여자축구 동아리 ‘SWFC’가 후반기 첫 훈련에 돌입했다.

 

2학기 개강과 동시에 진행된 순천향대학교 ‘SWFC’6일 순천향대학교 대 운동장에서 오랜만에 만남을 가졌다. 특히나 전반기에 이어 후반기에도 프로그램을 참가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증가하며 활력을 더했다.

 

이날 이완코치의 지도 아래 총 11명의 선수들과 2명의 도우미들이 함께 했으며, 훈련은 스트레칭, 코디네이션, 드리블 및 패스, 미니게임 순으로 이뤄졌다. 오랜만에 훈련에 돌입했음에도 불구하고 선수들은 방학동안 훈련을 하지 못해 아쉬웠다. 이제 개강도 했고, 훈련도 다시 시작되니 열심히 할 것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이완코치는 오랜만에 훈련을 진행함에도 불구하고 다들 전반기에 훈련했던 것들을 까먹지 않고 미니게임에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가르친 보람이 있는 것 같아 뿌듯하다. 프로그램 말미에 더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 된다고 말하며 후반기 첫 훈련을 마무리했다.

 

순천향대학교 여자축구 동아리 ‘SWFC’는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방법으로 축구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단순히 훈련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향후 ‘K리그컵 여자대학클럽 축구대회출전을 목표로 창단했으며 주 1회씩 정기적으로 순천향대학교 대운동장에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