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장스푸드(주)와 8월의 크리스마스 진행

작성자 : 관리자2018-08-24  |  VIEW 1386

오는 25일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박성관)이 홈경기 경품으로 장스푸드()푸드렐라 석쇠 닭갈비푸드렐라 나쵸치킨을 증정한다.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공식 후원사인 푸드렐라는 홈경기 이벤트의 일환인 SNS추첨을 통해 나쵸치킨 세트를 제공하며 팬들을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에 아산과 장스푸드()는 오는 25, 서울이랜드 전을 통해 신 메뉴인 푸드렐라 석쇠 닭갈비를 특별 경품으로 제공하며 아산의 홈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8월의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고자 한다.

 

장스푸드()의 신 메뉴인 푸드렐라 석쇠 닭갈비는 기존의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맛으로 신선함을 제공하고자 했다. 특히 흔히들 알고 있는 춘천식 철판 닭갈비와는 달리 숯불에 직접 굽는 석쇠 닭갈비와 같은 모양새로 촉촉함과 쫀득함으로 만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나 300g 포장으로 1~2인이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양으로 구성돼 1, 2인 가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나쵸치킨에 이어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팬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인 장스푸드()의 신제품 푸드렐라 석쇠 닭갈비가 궁금하다면 마켓컬리,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본격적으로 1위 굳히기에 들어갈 아산무궁화 프로축구단의 홈경기(25일 오후 7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도 푸드렐라 경품이 선물처럼 쏟아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