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아산무궁화, 홈에서 대전 상대로 ‘설욕전’ 준비!

작성자 : 관리자2017-09-25  |  VIEW 1847


아산무궁화가 대전과의 홈경기에서 승리를 통해 지난경기 패배의 설욕4위까지 주어지는 승강 플레이오프권 재진입을 노린다.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오는 927() 오후 7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대전시티즌을 상대로 ‘KEB하나은행 K리그 챌린지 2017’ 14라운드 경기를 진행한다.

 

K리그 클래식 승격을 노리는 아산에게는 경쟁팀들과의 간극을 줄이기 위해 이번 대전과의 경기에 승리가 절실하다.

 

아산무궁화는 현재 다른 팀들보다 한 경기를 덜 치른 상황에서 11811, 리그 5위로 14413패를 기록중인 플레이오프권 경쟁팀인, 4위 부천에게 승점 5점이 뒤져있다.

 

현재 순위권 경쟁팀들과의 승점차가 조금은 벌어진 상황이지만 이번 대전과의 홈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면 다시 상승세를 타고 순위 경쟁에 지각변동을 일으킬 수 있다.

 


한편 아산은 27일 대학생 마케터 위드유가 직접 홈경기 기획과 홍보를 맡아, 학업과 취업준비에 지친 학생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경기장내 푸드트럭존에서 추억사진 촬영을 위한 감성 네온사인 포토존을 설치할 예정이며, 식전 행사로 순천향대 댄스동아리 REAL의 식전 공연과 함께 평소에 축구를 접하지 못하는 여대생들을 대상으로 선수 입장 에스코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아산 지역 대학생 커플을 대상으로 사연을 받아 사랑의 프러포즈 이벤트를 하프타임에 진행될 예정이다.

 

27() 홈경기는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asanfc.com) 와 티켓링크 (http://www.ticketlink.co.kr)를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경기 당일에는 이순신종합운동장 매표소에서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