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추격자’ 아산무궁화, 최하위 대전 잡고 선두권 재진입 노려

작성자 : 관리자2017-09-05  |  VIEW 2187


아산무궁화가 최하위 대전을 홈으로 불러들여 연패 탈출과 4위까지 주어지는 승격플레이오프권 재진입을 노린다.

 

승리가 필요한 추격자아산무궁화는 현재 다른 팀들 보다 한경기 적게 치른 27경기에서 1089, 승점 38점으로 5위에 올라있어 플레이오프권 경쟁팀인 3위 부천과 4위 성남과 승점 5점차로 간극을 좁혀야 하는 상황이다.

 

연패 탈출은 물론 순위 상승을 위해 어느 때보다 승리가 간절한 아산무궁화는 K리그 챌린지 최하위에 랭크되어 있는 대전과의 맞대결에서 반드시 승리를 거둬 승강 플레이오프 진출권으로 재진입을 노린다.

 

한편 아산무궁화는 9월 첫 번째 홈경기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아산무궁화의 첫 번째 전역자인 1069(김은선, 김동섭, 임선영, 최보경, 황지웅, 이현승, 한지호, 안영규, 조성진)선수들의 전역식이 진행될 예정이며, 지역 대학인 순천향대학교 대표응원단 썬시아의 공연과 함께 장외에서 펼쳐지는 ‘AM콘서트9월에도 아산팬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지난 경기, 3회 연속 우승으로 상금‘100만원의 주인공을 탄생시킨 세계에서 가장 큰 노래방, ‘아산가왕이 새로운 도전자를 기다리고 있다.

 

9월 첫 번째 홈경기는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asanfc.com) 와 티켓링크 (http://www.ticketlink.co.kr)를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경기 당일에는 이순신종합운동장 매표소에서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