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아산무궁화, 부산 꺾고 선두권 추격에 나선다.

작성자 : 관리자2017-08-25  |  VIEW 2224

 


아산무궁화가 부산아이파크와의 홈경기에 총력전을 예고했다.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오는 827() 오후 7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부산아이파크와 ‘KEB하나은행 K리그 챌린지 2017’ 27라운드 경기를 진행한다.

 

아산무궁화는 현재 다른 팀들보다 한 경기를 덜 치른 상황에서 1087, 리그 3위로 1385패로 2위를 기록 중인 부산아이파크에 승점 9점이 뒤져있다.

 

K리그 클래식 승격을 노리는 아산에게는 2위 부산과의 대결에서 승리가 절실하다.

아산무궁화는 지난 26라운드 서울E와의 대결에서 뼈아픈 역전패를 당하기 전까지 안양과 수원과의 대결에서 무실점 2연승을 거두며 탄탄한 조직력을 선보였었고 서울E와의 경기에서도 주말 부산과 있을 홈경기를 대비해 힘 조절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현재 2위 부산과의 승점 차가 9점차로 조금 벌어진 상황이지만 맞대결에서 승리를 거두게 된다면 다시 상승세를 타고 고착화되어가던 선두권 경쟁에 지각변동을 일으킬 수 있다.

 

또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마지막 여름밤 홈경기를 위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잠시 개점휴업 되었던 세계에서 가장 큰 노래방, ‘아산가왕3주 만에 돌아오는 것과 함께 지역 대학인 순천향대학교 대표응원단 썬시아의 치어리딩 공연과 버스킹 공연인 ‘AM콘서트가 경기 종료 후 이순신종합운동장 분수대 앞에서 진행된다.

 

마지막 여름밤 홈경기는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www.asanfc.com) 또는 티켓링크 (http://www.ticketlink.co.kr)를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경기 당일에는 이순신종합운동장 매표소에서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