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원기 보충!’ 충남아산FC, 아산 도솔한방병원으로부터 한약 지원받는다!

작성자 : 관리자2025-04-24  |  VIEW 67




‘원기 보충!’ 충남아산FC, 아산 도솔한방병원으로부터 한약 지원받는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대표이사 이준일)은 지난 18일, 아산 도솔한방병원(병원장 정유경)으로부터 공진단을 포함한 한약을 지원받으며 올 시즌 선수단의 건강 관리에 큰 힘을 얻게 되었다.

 

 

 

아산시 모종동에 위치한 아산 도솔한방병원은 한·양방 협진을 기반으로 한방 비수술 치료는 물론, 스포츠 손상과 재활 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의료기관이다. 특히 보건복지부 지정 의한협진 시범사업 대상 기관으로서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365일 외래 및 입원 진료가 가능하다.

 

 

구단 창단부터 함께해 온 아산 도솔한방병원은 충남아산의 공식 지정병원으로서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고 있다. 이번 한약 후원을 포함해 선수별 맞춤 진료와 회복 치료 등을 통해 선수단의 부상 예방과 체력 관리에 아낌없는 지원을 보내고 있다.

 

  

 

충남아산FC 이준일 대표이사는 “항상 선수단의 건강과 회복을 위해 진심 어린 지원을 아끼지 않는 아산 도솔한방병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에 후원받은 한약을 통해 더욱 좋은 컨디션을 유지해 팬 여러분께 좋은 경기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도솔한방병원 정유경 병원장은 “오늘 전달드린 한약이 선수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이번 시즌에도 선수단 맞춤 진료, 한약 지원 등 다양한 방법으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겠다”며 화답했다.

 

 

 

한편, 충남아산FC는 아산 도솔한방병원의 든든한 후원을 바탕으로 오는 26일 열리는 안산그리너스와의 홈경기를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