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작성자 : 관리자2025-03-07 | VIEW 131
충남아산FC,숙명의 ‘아산천안더비’서 시즌 첫 승리 사냥에 나선다!
충남아산이 숙명의 ‘아산천안더비’에서 천안을 시즌 첫 승점 3점의 제물로 삼는다는 각오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대표이사 이준일)은 오는 9일 천안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3라운드 천안시티FC와의 원정 경기에서 시즌 첫 승리 사냥에 나선다.
충남아산은 지난 두 번의 원정 경기에서 새롭게 영입된 선수들의 활약이 돋보였다. 서울 이랜드와의 리그 개막전에서 ‘새로운 골잡이’ 김종민이 ‘대한민국 대표 미드필더’ 손준호의 도움을 받아 충남아산 시즌 1호 득점을 터트렸고, 화성FC와의 원정 경기에선 ‘영건’ 김정현이 완벽한 중거리 골로 충남아산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기도 했다.
또한 예열중인 외국인 선수 멘데스, 미사키, 세미르, 아담도 천안전 출격 준비를 마쳤다. 한국을 처음 경험하는 4명의 선수 모두 한국 날씨와 축구에 완벽히 적응을 마쳤고, 충남아산의 시즌 첫 승에 큰 힘을 보탤 예정이다.
충남아산은 천안과의 6번 맞대결에서 5승 1무로 단 한 번도 패하지 않았다. 천안전 강한 면모가 승리를 향한 자신감으로 이어지고 있다. 오는 아산천안더비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시즌 초반 아쉬움을 털어내고, 배성재 감독의 완성된 '헌팅 풋볼'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한편, 오는 천안시티FC와의 원정 경기는 9일(일) 오후 2시 생활체육TV와 쿠팡플레이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