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충남아산FC, 아마추어 여자축구팀 창단...‘아울FC 위민’ 1기 선수 공개 모집!

작성자 : 관리자2024-06-03  |  VIEW 573

충남아산이 여자축구팀 ‘아울FC 위민‘ 1기 선수를 공개 모집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 아마추어 여자축구팀 ’아울FC 위민‘ 선수를 공개 모집한다. ‘아울FC 위민’은 ‘여자축구 활성화’를 위해 펼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구단 창단 이후 처음으로 구성된 공식 여자축구팀이다.

 

이번 ‘아울FC 위민’은 구단 연고지 아산시의 시조인 부엉이(OWL), 우리(OUR)의 의미와 함께 여성(WOMEN)을 합쳐 만들었다. 실제, 구단은 멤버십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사업에 ‘OWL’을 적용시키며 브랜딩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아울FC 위민의 모집 기간은 3일(월)부터 8일(토)까지이며 충청남도에 거주하는 만 20세 이상의 여성이라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다. 서류 합격자에 한해 실기 테스트를 실시하며 선발된 선수들은 7월 중으로 정식 훈련을 시작한다.

 

충남아산은 아울FC 위민에 선발된 선수들에게 프로 및 유소년 코칭스태프와 선수들의 전문 훈련 지도를 지원하며 유니폼 및 훈련 용품들도 아낌없이 제공할 예정이다. 이후, 아울FC 위민은 한국프로축구연맹에서 주관하는 ‘2024 K리그 퀸컵’에 충남아산 대표로 출전하는 것을 시작으로 도·시내 각종 아마추어 대회에 참가한다.

 

충남아산 이준일 대표이사는 “우리 구단은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해 여러 가지 사업을 펼치고 있고 이번 아울FC 위민도 지역 내 여성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스포츠 활동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 창단하게 됐다. 선수들이 실력뿐만 아니라 축구를 즐기는 자세와 도전하는 마음가짐까지 함께 키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류 신청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다. 모집 관련 문의는 구단 전화(041-533-2017) 또는 공식 SNS 메시지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