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충남아산FC, ‘전통식품 푸드테크 기업’ ㈜담아와 후원 협약

작성자 : 관리자2022-12-14  |  VIEW 295


 

충남아산FC가 전통식품 브랜딩 푸드테크 기업인 주식회사 담아와 후원 협약을 맺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이 주식회사 담아(이하 담아)와 지난 13일,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와 담아 이현준 사업총괄대표 및 양 사 관계자가 자리를 함께 했다.


 

이번 협약으로 충남아산은 담아의 김 브랜드 ‘기역이미음’에서 출시한 김스낵 ‘기역이미음 칩스’와 스틱자반 선물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후원받아 선수단 식사 활용 및 홈경기 시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제공한다.


 

담아는 전통식품 브랜딩 푸드테크 기업이다. 첫 전통식품 브랜드로 론칭한 기역이미음을 통해 김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산 돌김 및 참기름, 천일염 등을 사용한 프리미엄 김으로 출시 1년여 만에 백화점 3사에 동시 입점하며 상품성을 인정받았으며, 농림축산부가 후원하는 2022 대한민국푸드앤푸드테크에서 대상 및 컨슈머초이스에 선정되어 2관왕을 달성하는 등 소비자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기존에 미국, 호주, 중국 등 수출을 이어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K-푸드 불모지’로 불리는 아프리카에도 활로를 개척하는 데 성공했다. 또한, 담아는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인 ‘2022 파리 식품박람회(PARIS SIAL)’에 참가하여 리투아니아 및 인도네시아 등 4개국과 500만불의 MOU를 체결하며 K-푸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주식회사 담아 이현준 대표는 “담아는 충남 보령이 본사로 항상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면서 글로벌 No.1 김 회사로 성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전혜자 대표이사는 “후원을 결심해 주신 ㈜담아의 모든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담아의 후원으로 선수단의 식탁이 더욱 풍성해졌다. 이에 힘입어 내년 시즌에는 더욱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화답했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