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충남아산FC, 아산충무병원 의료진에 ‘닥터미노’ 피로회복제 전달!

작성자 : 관리자2021-04-29  |  VIEW 1035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이 29일, 아산충무병원을 방문해 ‘닥터미노’ 피로회복제 기부 행사를 열었다.

 이날 기부 행사는 충남아산FC 이상수, 김찬 선수와 아산충무병원 김구연 기획실 부장 및 병원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구단 의료 후원사이자 코로나19 극복에 힘쓰고 있는 아산충무병원 의료진에게 감사의 뜻으로 약 200만원 상당의 ‘닥터미노’ 피로회복제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닥터미노는 지난해 10월, 충남아산FC와 후원 협약을 체결한 주식회사 좋은몸의 피로회복제로 대한트레이너협회(KTA)와 의과대학 출신 연구진이 개발한 리커버리 아이템이다.

 닥터미노는 브라시카과 식물, 글루타치온 등이 첨가되어 신체 피로회복에 효과적으로 현재, 충남아산FC 선수들과 쇼트트랙, 펜싱,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및 엘리트 선수들이 사용하여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받고 있으며 회사원, 학생 등 일반인에게도 효과적으로 이번 기부 행사를 통해 코로나19 최일선에서 고군분투하는 아산충무병원 의료진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산충무병원 김구연 기획실 부장은 “저희 의료진을 위해 제품을 후원해주신 주식회사 좋은몸과 충남아산FC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후원에 힘입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닥터미노 제품을 개발한 대한트레이너협회(KTA) 김민석 대표는 “코로나19 최전선에서 노력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기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의료진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충남아산FC는 5월 1일 ‘하나원큐 K리그2 9라운드 대전하나시티즌과의 원정 경기를 앞두고 있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