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충남아산FC,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와 스폰서십 재계약 체결

작성자 : 관리자2021-03-09  |  VIEW 816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과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지점장 김영주)가 지난 4일, 스폰서십 재계약을 체결하며 2021년에도 동행을 이어간다.


 이순신종합운동장 내 미디어실에서 열린 협약식은 충남아산FC 박성관 단장,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김영주 지점장 및 두 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본 협약식을 통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선수단 목욕과 홈경기 관중을 위한 스파입장권 티켓 등을 지원하고 충남아산FC는 홈경기 시 A보드 광고와 전광판을 통한 광고 영상 송출 등을 통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홍보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스파와 물놀이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다. 최대 5천명을 수용할 수 있는 이 곳은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휴양지’로 제격이다.


 워터파크 시설뿐만 아니라 바비큐 파티가 가능한 50대의 카라반 캠핑장과 푸드코드, 테라피 시설 등도 구비되어 있고 다양한 이벤트도 상시 진행한다. 또한, 코로나19 차단을 위해 임직원 마스크 착용, 체온 측정, 전 시설 수시 소독 등 방역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충남아산FC 박성관 단장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와 동행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올해도 후원해 주심에 김영주 지점장님 이하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2021년 충남아산FC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모두 승승장구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김영주 지점장은 “어려운 시기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축구단과 스파 도고가 공동 협약을 통해 상생할 수 있는 기점으로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원한다.”라고 밝혔다.


 구단 스폰서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www.asanfc.com)와 구단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폰서 관련 문의 :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사무국(041-533-2017) 홍보마케팅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