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아산무궁화, 동양건설산업과 공식 스폰서 협약 체결해

작성자 : 관리자2017-03-24  |  VIEW 1907

 


동양건설산업이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이하 아산무궁화)의 공식 후원사가 되었다.

 

아산무궁화는, 지난 23일 오후 5시 아산시청 구단주 집무실에서 동양건설산업과 파격적인 금액의 광고 후원을 2019년 까지 3년 간 받기로 약속하며 협약을 체결했다.

 

아산무궁화와 광고 후원 협약을 맺은 동양건설산업은 1968년 설립해 주택사업, 도로, 항만, 철도 등의 토목사업 및 건축사업, SOC, 플랜트 사업에 이르기까지 건설의 모든 분야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하고 있는 탄탄한 기업이다.

 

이 날 공식 후원 협약식 동양건설산업의 우승헌 대표이사,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복기왕 구단주 그리고 사무국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식에서 동양건설산업 우승헌 대표이사는 축구에 대한 관심이 평소 많았는데,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과 함께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제 이름이 우승헌인데 이름처럼 아산무궁화가 우승을 거둬 클래식 리그로 진출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위트 넘치는 협약 소감을 밝혔다.

 

이에 복기왕 구단주는 구단에 큰 도움이 되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덕분에 아산무궁화가 탄탄한 기반을 다지며 좋은 구단으로 성장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 여기 계신 모두의 바람처럼 우승이라는 성적을 거둘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광고 후원 협약을 맺은 아산무궁화는 구단을 활용해 동양건설산업이 홍보 및 판촉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