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구단뉴스
작성자 : 관리자2025-09-16 | 조회수 28
충남아산FC, ㈜오투인터내셔널과 ‘고농축 산소수’ 공식 후원 협약 체결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FC)이 지난 13일(토)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2 2025’ 29라운드 부천FC1995와의 홈경기에서 ㈜오투인터내셔널과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충남아산FC는 2021년부터 ㈜오투인터내셔널과 동행하며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과 건강 관리를 위해 협력해왔다. 이날 협약식에는 충남아산FC 이준일 대표이사와 ㈜오투인터내셔널 이순열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충남아산FC는 ㈜오투인터내셔널로부터 고농축 산소수 ‘ASO SPORT’를 후원받는다. ‘ASO SPORT’는 일반 생수 대비 최대 5만 배의 산소가 농축된 기능성 산소수로 미국 항공우주국(NASA)이 우주인에게 공급하던 산소수를 민간용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빠른 산소 보충을 통해 피로 회복과 부상 예방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ASO SPORT’는 국내외 유명 인사와 스포츠 스타들이 애용하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블랙핑크 로제는 체력 유지를 위해 해당 제품을 즐겨 마셨으며 지난 7월 유니버시아드 육상 계주에서 대한민국 최초 세계대회 우승을 이끈 육상 대표팀 역시 경기 준비 과정에서 ‘ASO SPORT’를 섭취하며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오투인터내셔널 이순열 대표이사는 “충남아산FC와 오랜 기간 함께하게 되어 뜻깊다. 선수들이 최고의 컨디션으로 경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충남아산FC 이준일 대표이사는 “협약식을 통해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되어 기쁘다. ㈜오투인터내셔널의 후원에 힘입어 선수단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하는데 큰 힘이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충남아산FC는 오는 20일(토)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성남FC와 ‘하나은행 K리그2 2025’ 30라운드 원정경기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