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콘텐츠

  HOME  >  커뮤니티  >  어썸콘텐츠

[기사] 박동혁 감독 “3-1로 승리를 얻었지만 다소 아쉬워 ....”

작성자 : 관리자2021-04-08  |  VIEW 589




 


[충남아산fc 어썸 2= 이유진] 충남아산FC는 고양시민축구단과 경기에서 3-1로 기분 좋은 승리를 거뒀다.

 

충남아산FC(이하 아산FC)는 지난 27(토요일)에 고양시민축구단(이하 고양시민)2021 하나은행 FA컵 경기를 치렀다. 아산FC는 경기에서 ‘3-1’ 승리를 거뒀다. 특히 이번 경기에서 아산FC는 기존에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던 선수들과 젊은 선수들을 기용했다. 출전 라인업에 젊은 선수들을 앞세워 기량 체크와 함께 승리까지 갖고 온 박동혁 감독을 만나봤다.

 

그는 경기 소감으로 비가 많이 오면서 패스를 비롯해 플레이가 원하는 대로 되지 않았다. 경기는 이겼지만, 내용은 마음에 드는 경기는 아니었다. 이번에 기회를 받은 선수가 프로선수다운 모습을 자주 보여줬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남는다. 하고자 하는 마음이나 자신의 장기를 보여줄 수 있는 경기가 아닌 무기력한 경기였다고 생각한다며 경기적 아쉬움뿐만 아니라 선수에 대한 아쉬움을 함께 내비쳤다.

 

아산FC의 다음 경기는 43일 경남FC와 경기를 치룬다. 다음 경기는 어떻게 준비할 예정일까. 박동혁감 독은 이전에 2실점 2패가 아쉽고 잡아야 할 경기를 진 게 아쉽다. 지금 또 한 번 위기를 선수들이 잘 극복하고 준비하여 선수들이 잘 하나로 뭉쳐서 준비과정이나 분위기를 잘 갖고가서 좋은 결과와 분위기를 가지고 왔으면 한다. 선수들이 잘해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충남아산의 다음 경기는 43()에 경남FC와 어웨이 경기장 아산 이순신경기장에서 오후 130분에 펼쳐진다. 이는 IB SPORTS,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시즌, 스팟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