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충남아산FC, 아산 도솔한방병원과 올해도 후원 협약 이어간다!

작성자 : 관리자2024-03-26  |  VIEW 107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이 아산 도솔한방병원과 2024시즌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아산시 모종동에 위치한 도솔한방병원은 한·양방 협진을 통해 검사부터 한방 비수술 치료까지 가능한 병원이다. 보건복지부에서 지정한 의한협진 시범사업 대상기관이기도 한 도솔한병병원은 교통사고 치료부터 디스크, 척추/관절질환 스포츠 손상, 재활 치료 등 다양한 증상에 대해 치료가 가능하며 365일 외래진료와 입원 진료가 가능하다.
 
구단 창단부터 함께해 온 도솔한방병원은 충남아산의 공식 지정병원으로서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주고 있다. 선수별 맞춤 진료뿐만 아니라 매년 동계 전지훈련지 방문 및 시즌 중 경옥고 등 한약 지원으로 선수들이 부상 방지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구단과 다양한 활동도 함께해오고 있다. 순천향대학교 여자축구동아리 축구클리닉 ‘SWFC’에 한약 지원, 아산시 청소년들의 스포츠 문화 향유권 증진을 위한 경기 관람권 기부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 있다.
 
충남아산 이준일 대표이사는 “아산 도솔한방병원과 함께한 지 정말 오래됐다. 아산을 대표하는 한방병원이 구단의 공식 메디컬 스폰서라는 점이 정말 든든하다. 아산 도솔한방병원의 후원에 힘입어 올 시즌 팀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아산 도솔한방병원 정유경 병원장은 "아산을 대표하는, 그리고 아산 시민을 대표하는 프로구단인 충남아산FC와 올해도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 구단과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함은 물론이고 '우리동네 건강주치의'라는 도솔한방병원의 슬로건처럼 아산시와 하나 되는 구단,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충남아산은 오는 30일(토) 14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충북청주FC와 ‘하나은행 K리그2 2024’ 4라운드를 치른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