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구단뉴스
작성자 : 관리자2025-08-06 | 조회수 86
충남아산FC, SK브로드밴드 중부방송과
지역 스포츠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아산] 충남아산FC, SK브로드밴드 중부방송과 지역 스포츠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_사진1.jpg](/updata/edimg/20250806104632617860708.jpg)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FC)은 지난 5일(화) 지역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SK브로드밴드 중부 방송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충남아산FC 박성관 단장, SK브로드밴드 김대우 중부보도국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SK브로드밴드 중부방송은 아산, 천안, 세종 지역을 중심으로 운영되는 지역 케이블 방송사로, 지난 4월부터 충남아산FC를 비롯해 K리그2 경기를 지속적으로 중계해오고 있다. 또한 스포츠 뉴스를 통해 경기 프리뷰 및 토크 콘텐츠를 제공하여 지역 축구 팬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충남아산FC 경기 생중계 및 구단 소식 전달, 경기장 내 전광판 홍보, SK브로드밴드 프로모션과 연계한 입장권 제공 등 B tv 채널 홍보를 위해 함께 힘쓸 계획이다.
충남아산FC 박성관 단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SK브로드밴드 중부방송과의 협약을 통해 차별화된 지역 스포츠 콘텐츠를 확보하고 더욱 많은 팬들에게 구단의 경기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구단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SK브로드밴드 김대우 중부보도국장은 “충남아산FC를 중심으로 콘텐츠를 제작·확대하고, B tv 채널을 통해 지역 기반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등 구단 홍보에 적극 기여하겠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이 상호 간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충남아산FC는 오는 9일(토) 오후 7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경남FC와 홈경기를 치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