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축구장에서 즐기는 한가위’ 충남아산FC, 대학생 마케터 ‘어썸’ 기획 추석 테마 홈경기

작성자 : 관리자2023-10-05  |  VIEW 158

충남아산이 서울이랜드와 홈경기에서 대학생 마케터 어썸 기획 ‘한가위’ 테마의 홈경기를 진행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이 오는 30(토) 오후 6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34라운드 서울이랜드FC(이하 서울이랜드)와 홈경기를 치른다. 충남아산은 추석 연휴에 이어진 홈경기를 맞아 대학생 마케터 어썸 4기가 기획한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로 팬들을 맞이한다.

 

경기 전, 장외 광장에서는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 놀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색판 뒤집기, 제기차기, 투호 놀이존을 운영해 다채로운 한국의 민속놀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참가자들에게는 후원사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어썸이 직접 찍고 인쇄해 주는 ‘어썸네컷’으로 관중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장내에서는 전광판을 통한 어썸 퀴즈와 치어리더 비타민 걸스의 공연으로 그라운드에 열기를 더한다. 이후 하프타임에는 장외에서 펼쳐졌던 제기차기 본선과 경기장 곳곳에 숨겨진 송편을 찾는 송바꼭질이 펼쳐진다.

 

어썸 4기 권민혁, 김현동은 “추석을 맞이해 팬들과 즐겁고 뜻깊은 이벤트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좋은 경험을 할 수 있게 기회를 마련해 준 분들께도 감사드린다. 연휴에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이 찾아와 즐겨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30일(토) 오후 6시 30분에 열리는 서울이랜드와의 경기는 IB SPORTS, 쿠팡 플레이에서 생중계된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