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충남아산FC, ‘청년마음건강센터’ 아산청년마인드링크 홈경기 초청!

작성자 : 관리자2023-03-30  |  VIEW 285



 

충남아산FC가 충남도 유일 청년마음건강센터인 아산청년마인드링크를 홈경기에 초청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이 지난 29일,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3 하나원큐 FA컵’ 2라운드 전주시민축구단과의 경기에 아산청년마인드링크 관계자 및 회원 20여 명을 초청했다.


 

아산청년마인드링크는 지역 내 정신건강의 어려움을 겪는 만 18~34세 청년들을 대상으로 선진적인 심리 사회적 중재 서비스를 원활히 받을 수 있도록 보건복지부, 충청남도, 아산시가 손을 잡고 설립한 청년마음건강센터다.


 

충남아산은 올 시즌 아산청년마인드링크와 심리지원 강화 및 지역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으며 협약의 첫 일환으로 관계자 및 회원을 홈경기에 초청해 다양한 프로그램 등으로 추억을 선사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프로그램은 구단 및 축구 관련 진로를 소개하는 시간을 시작으로 기자회견실, 선수단 벤치 등 이순신종합운동장 구석구석을 탐방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선수들을 가장 가까이서 볼 수 있는 하이파이브존, 플레이어 에스코트키즈 체험을 진행했으며 경기 관람을 끝으로 프로그램은 마무리했다.


 

아산청년마인드링크 이효철 센터장은 “오늘과 같은 뜻깊은 시간을 마련해 주신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오늘 체험을 통해 청년 회원분들에게도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었다. 올 시즌 충남아산FC의 선전을 기원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충남아산FC 전혜자 대표이사는 “이번 초청에 흔쾌히 응해주신 아산청년마인드링크 관계자 및 회원분들에게 감사하다. 본 프로그램은 지역 청년들에게 프로스포츠 향유권 증진 등 스포츠를 통한 기쁨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 향후에도 아산청년마인드링크와 머리를 맞대어 관련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올 시즌 아산청년마인드링크와 업무 협약을 체결한 충남아산은 이번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프로·유소년 선수단 대상 전문적인 심리 교육 프로그램, 홈경기 시 관중을 대상으로 스트레스 측정 및 심리상담 서비스, 진로 특강 및 축구 클리닉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할 예정이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