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연패 끊은 충남아산FC, 시즌 첫 승은 천안시티전에서!

작성자 : 관리자2023-03-17  |  VIEW 296


 

연패 끊은 충남아산FC가 천안시티전에서 반등을 노린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이 오는 18일(토) 오후 1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천안시티FC(이하 천안)와 하나원큐 K리그2 2023 4라운드에 나선다.


 

충남아산이 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직전 성남과의 원정 경기에서 무승부를 거두며 시즌 첫 승점을 획득했다. 비록 득점을 올리진 못했지만 장준영이 가세한 수비진이 성남의 공격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으며 반등의 초석을 마련했다.


 

이제는 승리가 필요하다. 다가올 천안전에서 필승을 다짐한다. 인근 지역 연고지 팀이기도 한 천안과의 첫 경기인 만큼 선수들의 승리에 대한 동기부여 또한 충분하다.


 

이번 천안전은 충남아산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다. 천안은 지난 부천과의 맞대결에서 0-3으로 패하며 아직 승전고를 울리지 못했다. 특히, 3경기 동안 10실점으로 불안한 수비가 노출되며 프로 출범 첫해 성장통을 겪고 있다.


 


 

충남아산의 키플레이어는 두아르테다. 지난 1라운드 홈 개막전에서 김천의 골망을 가르며 올 시즌 첫 골을 기록했다. 이후 원정 2연전에서 득점을 올리진 못했지만 여러 차례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등 언제든지 상대의 골망을 가를 준비가 되어있다.


 

충남아산은 슬로스타터다. 지난 시즌도 네 번째 경기인 5라운드 김포전에서 4-0 승리로 시즌 첫 승을 거둔 뒤 상승세를 탄 바 있다. 천안전을 앞둔 박동혁 감독은 “천안전의 중요성은 구성원 모두가 느끼고 있다. 지난 시즌에도 첫 승 시작이 다소 늦었는데 올 시즌도 천안과의 더비 경기에서 승리를 통해 분위기를 바꿔보겠다. 홈 경기인 만큼 경기장에 찾아와주신 팬 여러분께 꼭 좋은 경기력과 원하는 결과로 보답하겠다”라고 출사표를 던졌다.


 

한편, 천안전을 맞아 아산 도솔한방병원이 지원 사격에 나섰다. 경기 관람권 구매 및 기부를 통해 지역 내 초등학생의 스포츠 문화 향유권 증진과 충남아산의 승리를 위해 힘을 보탠다. 도솔한방병원이 구매한 관람권은 구단을 통해 관내 초등학교에 전달된다.


 

이와 더불어 충남아산은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을 맞이한다. 장외광장에서 선수와 함께하는 팬 사인회와 페이스페인팅, 에어바운스, 퍼팅 게임 등이 진행되며 장내 이벤트로는 전반전 종료 후 애플워치8, 에어프라이기, 오토엘 블랙박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과연, 충남아산이 지역 인근 연고지 팀인 천안을 상대로 승점 3점을 가져올 수 있을지는 오는 18일 토요일 오후 1시 30분 SkySports, 생활체육TV, 쿠팡플레이, 스포몬에서 생중계로 확인할 수 있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