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충남아산FC, ‘통합 라이프케어 화장품 브랜드’ 아니모와 협약!

작성자 : 관리자2023-01-03  |  VIEW 283


 

충남아산FC가 ‘통합 라이프케어 화장품 브랜드’ 아니모와 함께 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이 아니모(대표 정웅지)와 3일,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와 아니모 정웅지 대표 및 양 사 관계자가 자리를 함께 했다.


 

아니모는 영혼, 기분, 마음 등을 표현하는 스페인어로 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찾는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비건 화장품 브랜드다. 이번 협약으로 아니모는 마그네슘 스포츠 스프레이와 마그네슘 파우더 입욕제 등을 후원해 충남아산 선수들이 훈련 및 경기 시 최상의 퍼포먼스를 내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아니모에서 론칭한 마그네슘 스포츠 스프레이는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수분 및 탄력 증가, 종아리 붓기 완화,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마그네슘 함량의 스프레이이다. 특히, 아니모만의 특별한 AMS 공법이 사용되어 근육통 완화 스프레이 조성물에 대한 특허를 출원한 바 있다.


 

아니모 마그네슘 파우더 입욕제는 족욕, 반신욕, 세안 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지친 피부에 에너지 충전 및 보습과 수면의 질을 높여줘 피로회복에 탁월하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카카오메이커스 뷰티 부문 판매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아니모 정웅지 대표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이다. 마그네슘 스포츠 스프레이 등 후원 제품이 선수들의 컨디션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다. 2023시즌 충남아산의 선전을 기원하고 후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전혜자 대표이사는 “우리 구단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힘써주신 정웅지 대표님 이하 아니모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박세직 선수 등 구단 선수들이 이미 마그네슘 스포츠 스프레이 제품을 애용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 이번 협약을 통해 2023시즌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화답했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