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충남아산FC, 안산전 승리로 ‘상대 전적 무패’+‘분위기 반전’ 노린다!

작성자 : 관리자2022-08-22  |  VIEW 367


 

충남아산FC가 안산전 승리로 분위기 반전과 상대 전적 무패에 도전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은 오는 22일 오후 7시 안산그리너스(이하 안산)와 하나원큐 K리그2 2022 34라운드 경기를 위해 안산 와~스타디움을 찾는다.


 

충남아산의 연패가 길어지고 있다. 지난 17일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김포FC와의 경기에서 0-1로 패하며 4연패에 빠지고 말았다. 경기 내내 주도권을 잡았고 슈팅 수에서도 17-3으로 앞섰으나 PK 실축, 골대 불운 등으로 끝내 김포의 골문을 열지 못했다.


 

분위기 반전이 절실한 충남아산이다. 어느새 순위는 6위로 내려오게 됐다. 플레이오프권에서 시즌을 마감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황이다.


 

이번 맞대결 상대는 안산이다. 안산은 9위지만 시즌 초반 부진을 딛고 최근 5경기에서 2승 2무 1패로 순항 중이다. 직전 라운드 1위 광주와 비겼으며 30라운드 전남전 3-0, 28R 김포전 3-1 승리 등 최근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충남아산은 안산에게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어 분위기 반전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올 시즌 안산을 세 차례 만나 2승 1무로 우위를 점하고 있다. 0-0 무승부 이후 박세직의 결승골에 힘입은 1-0 승리와 최범경이 1골 1도움을 올리며 3-1 승리를 거둔 바 있다.


 


 

이번 맞대결에서도 최범경의 활약을 기대해 볼 수 있다. 환상적인 프리킥 골로 자신의 K리그 데뷔골을 장식하는 등 안산전에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다. 또한, 최근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어 분위기 반전의 선봉장으로서 활약을 기대할 수 있다.


 

안산전을 앞둔 박동혁 감독은 “분위기 반전을 위해선 이번 안산전이 굉장히 중요하다. 이번 경기 승리를 해야 순위 싸움이든, 자신감 회복이든 다 가능하다.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각오를 내비쳤다.


 

한편, 8월 22일 월요일 오후 7시에 펼쳐지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안산그리너스의 경기는 IB SPORTS,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