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2연승’ 충남아산FC, 부천 꺾고 3위 넘본다!

작성자 : 관리자2022-07-22  |  VIEW 277



최근 2연승으로 상승세를 탄 충남아산FC가 부천FC를 꺾고 3위를 넘본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은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8시 부천FC1995(이하 부천)와 하나원큐 K리그2 2022 28라운드 맞대결을 위해 부천종합운동장을 찾는다.


 

충남아산이 다시 상승세를 탔다. 지난 27라운드 경남FC전, 이학민의 결승골에 힘입어 승리한 충남아산은 전남드래곤즈에게 거둔 4-0 승리에 이어 2연승을 달리게 됐다. 6위 경남FC를 7점 차로 따돌렸고 3위 FC안양을 3점 차로 쫓으며 추격 의지를 불태우게 됐다.


 

충남아산은 기세를 몰아 부천 원정에 나선다. 4·5위 간의 맞대결로 향후 플레이오프 진출에 분수령이 될 전망이다. 부천은 최근 5경기에서 3승 2패로 순항 중이며 김강산을 중심으로 견고한 수비진을 자랑한다. 또한, 직전 라운드 휴식을 취하며 체력적인 우위를 점할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충남아산은 어느 때보다 확실한 동기부여를 가지고 경기에 임한다. 부천과 승점 1점 차로 승리 시 상황에 따라 3위까지 오를 수 있기에 플레이오프 경쟁에 한 발짝 앞서 나갈 수 있다.


 

충남아산은 유강현의 발끝에 기대를 모은다. 27라운드 기준 K리그2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고 최근 3경기에서 3골을 넣으며 득점 감각을 유지 중이다. 또한, 이학민이 공·수에 걸쳐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고 이번 여름 합류한 이승재, 양정운이 공격진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전망이다.


 


 

충남아산은 최근 5경기에서 9골 4실점으로 공·수에서 이상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최근 2경기는 무실점으로 경기를 마치며 K리그2 최소 실점을 유지하는 등 부천전 또한 견고한 수비를 앞세울 계획이다.


 

충남아산은 부천과 올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 모두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하지만 앞선 경기에서 경기력이 나쁘지 않았고 최근 상승세를 탄 만큼 이번 맞대결에선 승리로 승부의 추를 기울일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7월 23일 토요일 오후 8시에 펼쳐지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부천FC1995의 경기는 IB SPORTS,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