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충남아산, 부산에 아쉬운 0-2 패배

작성자 : 관리자2022-07-03  |  VIEW 284

 

 

충남아산FC가 아쉽게 부산아이파크에 패배했다.
 

 

충남아산은 3일 오후 6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2 2022 24라운드에서 부산에 0-2로 패배했다.

 


충남아산은 박주원(GK), 김채운, 이은범, 이재성, 박성우, 이상민, 송승민, 박세직, 김강국, 정건우, 조주영이 선발로 나섰다.

 


전반 10분 충남아산이 부산의 골문을 위협했다. 멋진 패스 플레이에 이어 송승민이 강력한 슈팅으로 연결했지만 아쉽게 옆그물을 때렸다. 충남아산은 16분 곧바로 교체 카드를 꺼내 들었다. 정건우가 빠지고 박민서가 들어갔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 치열한 공방전이 이어졌다.

 


전반 32분 충남아산의 연속된 크로스 공격이 이어졌고 박민서의 헤더가 골문을 벗어났다. 43분 충남아산의 득점 기회가 아쉽게 무산됐다. 박민서가 돌파에 이어 파울을 얻어냈고 이어진 프리킥 상황에서 박세직의 절묘한 킥이 골대를 강타했다. 

 


충남아산은 후반 시작과 동시에 조주영, 김채운이 나가고 유강현, 박철우가 들어갔다. 후반 10분 부산 이상헌에게 선제골을 내줬다. 충남아산은 박민서 대신 최범경을 투입하며 변화를 줬다. 28분 부산의 추가골이 터졌다.

 


충남아산은 후반 40분 송승민의 슈팅이 골키퍼 선방에 막혔다. 충남아산은 박성우를 빼고 이학민을 투입하며 만회골을 노렸다. 하지만 시간이 부족했다. 충남아산은 종료 직전 좋은 위치에서 프리킥을 얻었지만 수비벽을 맞고 나왔다. 경기는 결국 충남아산의 0-2 패배로 끝났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