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충남아산FC, 수원FC와 친선 교류전 갖는다!

작성자 : 관리자2022-04-21  |  VIEW 994

 

-‘2022 제61회 아산 성웅 이순신 축제’ 취소에 따른 대체 행사 개최

-영탁, 김필, 민경훈, 스테이씨 등 연예인 초청 공연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이 오는 30일 오후 3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수원FC와 친선 교류전을 갖는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2022 제61회 아산 성웅 이순신 축제’가 취소됨에 따라 아산시민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충남아산이 발 벗고 나섰다. 때마침 ACL(아시아챔피언스리그)로 인해 K리그1이 휴식기에 접어들었고 충남아산FC가 발 빠르게 움직인 결과 수원FC와 교류전을 성사시켰다.

 

1961년 시작된 아산시 대표 축제인 아산 성웅 이순신 축제는 이순신 장군 출정식, 백의종군길 걷기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관광객 및 시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코로나19 발생 이후 2020년부터 방역 문제로 인해 개최되지 못했다.

 

이에 충남아산FC는 아산시와 아산시 문화재단과 협업하여 수원FC와 친선 교류전 및 다양한 문화 예술 행사를 준비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활기찬 에너지를 북돋아 줄 것으로 기대한다.

 

충남아산FC는 다양한 이벤트로 시민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장외 광장에서 에어바운스, 퍼팅 게임 등 참여형 이벤트와 마술, 비눗방울 공연 및 푸드트럭 운영으로 팬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 대응 유공 단체와 함께하는 시간을 갖는다. 경기 시작 전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오세현 구단주와 지역 내 봉사단 등을 초청하여 시축 행사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에 힘쓰고 있는 지역 내 관련 단체에 감사함을 전하고자 한다.

 

친선전과 더불어 아산시와 아산시 문화재단이 함께 기획한 유명 연예인 초청 공연으로 스포츠와 문화가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만든다. 바비핀스, 몽돌 등 지역 뮤지션의 공연을 시작으로 영탁, 김필, 민경훈, 스테이씨 등 유명 가수들의 공연으로 지역민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4월 30일 오후 3시부터 펼쳐지는 수원FC와의 친선전 및 초청 가수 공연은 무료입장이나 지정좌석제로 운영된다. 티켓 예매는 오는 25일 10시부터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에서 가능하며 당일 현장에서도 발권 가능하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