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충남아산FC, 김천상무 무패행진에 제동 나선다

작성자 : 관리자2021-09-10  |  VIEW 487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이 리그 1위 김천상무의 무패행진에 제동을 건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은 오는 13일 월요일 오후 7시 30분 김천상무(이하 김천)와 하나원큐 K리그2 2021 29라운드 경기를 위해 김천종합운동장을 찾는다.

 최근 8경기에서 6승을 거두며 상승세를 이어가던 충남아산FC는 지난 28라운드 FC안양에게 0-2로 패하며 잠시 숨을 골랐다. 비록 패하긴 했지만 알렉산드로, 이규혁의 날카로운 역습과 박한근이 여러 차례 보여준 선방은 다음 경기를 기대하기에 충분했다.

 다음으로 만날 상대인 김천은 리그 1위로 유력한 승격 후보이다. 최근 8경기에서 5승 3무로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어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충남아산FC는 김천과 올 시즌 3번의 맞대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해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중위권에 도약한 만큼 충남아산FC는 쉽게 물러서지 않겠다는 각오다.

 선수들도 준비를 마쳤다. 지난 18라운드 맞대결에서 벼락같은 중거리 골을 성공시킨 알렉산드로와 팀에 완벽히 녹아든 이현일과 이규혁이 김천의 골문을 정조준한다. 지난 시즌 최다 실점 팀의 오명을 말끔하게 씻겨준 유준수, 한용수를 필두로 한 수비진과 경기당 1점 이하 실점률을 유지 중인 박한근도 김천의 공격진에 맞설 예정이다.

 김천전을 앞둔 박동혁 감독은 “아무래도 현장에서 바로 지휘하지 못하다보니 답답한 부분이 있었다. 이번 김천전 또한 힘든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관건은 선제골이라고 생각한다. 비록 힘든 상황이지만 선수들과 함께 경기 준비를 잘해 좋은 결과를 얻어오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13일 오후 7시 30분에 펼쳐지는 충남아산FC와 김천상무의 경기는 SkySports,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시즌, 스팟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