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연패 끊은 충남아산FC, 부천 상대로 지난 패배 설욕한다!

작성자 : 관리자2021-07-12  |  VIEW 409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이 부천FC1995(이하 부천) 상대로 지난 패배를 설욕한다.

 충남아산FC는 오는 12일 월요일 오후 7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K리그2 2021 20라운드를 치른다. 4승 5무 10패를 기록 중인 충남아산FC는 9위에 올라있다.

 충남아산FC는 지난 부산아이파크전을 마지막으로 선수단 내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여파로 인한 순연 경기를 모두 치렀다. 앞서 2주간 치러진 홈 4연전을 포함해 6월은 그야말로 살인적인 일정이었다. 체력 안배 및 컨디션 조절에 어려움이 있었던 충남아산FC는 4연패 수렁에 빠졌다가 직전 경기인 부산전에서 0-0 무승부를 거두며 귀중한 승점을 추가할 수 있었다.

 비록 무승부였지만 많은 소득이 있는 경기였다. 선수 로테이션을 통해 주전선수들의 체력 안배와 여름에 새로 영입한 김재헌과 홍현승의 날카로운 경기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최필수 골키퍼의 선방쇼가 아니었다면 충분히 승리할 수 있는 경기였다.

 충남아산FC는 부산전 무승부의 아쉬움을 다가오는 부천전에서 털어내고자 한다. 부천은 최하위에 위치하고 있지만 충남아산FC와 승점이 같아 반드시 승리해야 부천의 추격을 뿌리치고 중위권 도약을 노릴 수 있다.

 충남아산FC는 올 시즌 부천과 두 번의 맞대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해 이번 홈 경기에선 반드시 승리로 설욕하겠다는 각오다. 부천전을 앞둔 박동혁 감독은 “계속된 일정으로 체력적으로 힘든 상황이지만 선수들이 정신력을 발휘해 연패를 끊을 수 있었다. 부천전에서 올 시즌 결과를 가져오지 못했는데 이번 맞대결에선 꼭 승리할 수 있도록 준비 잘하겠다”라고 출사표를 던졌다.

 한편, 12일 오후 7시 30분에 펼쳐지는 충남아산FC와 부천FC1995의 경기는 SkySports,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시즌, 스팟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