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설욕전' 충남아산, 부천전 승리로 반전 기틀 마련한다

작성자 : 관리자2021-07-11  |  VIEW 414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이 부천FC전 승리로 반전의 기틀을 마련한다.

 


충남아산은 오는 12일 월요일 오후 7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K리그2 2021 20라운드를 치른다. 4승 5무 10패를 기록 중인 충남아산은 9위에 올라있다.

 


충남아산은 지난 부산 아이파크전을 마지막으로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여파로 인한 순연 경기를 모두 치렀다. 앞서 홈 4연전을 포함해 6월은 그야말로 살인적인 일정이었다. 그런 탓에 부진을 면치 못했다. 4연패 수렁에 빠졌다가 직전 경기인 부산전에서 0-0 무승부를 거두며 귀중한 승점을 추가할 수 있었다.

 


부산전은 정말 아쉬웠다. 경기 내내 부산의 골문을 두들겼지만 최필수 골키퍼의 선방쇼에 막히며 득점을 기록하지 못했다. 하지만 공격력이 이전보다 나아졌고 수비 역시 안정감이 생겼다. 살인적인 6월 일정의 여파가 조금씩 사라지고 있었다.

 


충남아산은 부산전 무승부의 아쉬움을 다가오는 부천전에서 털어내고자 한다. 부천은 최하위에 위치하고 있지만 충남아산과 승점이 같다. 반드시 승리해야 부천의 추격을 뿌리치고 중위권 도약을 노려볼 수 있다.

 


충남아산은 지난 6월 5일 부천 원정에서 뼈아픈 0-1 패배를 당한 바 있다. 이번 홈에선 반드시 설욕하겠다는 각오다. 부천이 최근 5경기 무패 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충남아산엔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12일 오후 7시 30분에 펼쳐지는 충남아산과 부천의 경기는 생활체육TV,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시즌, 스팟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