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충남아산, 전남에 아쉬운 0-1 패배

작성자 : 관리자2021-06-20  |  VIEW 400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충남아산FC가 아쉽게 전남드래곤즈에 0-1로 석패했다.

 


충남아산은 20일 오후 4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2 2021 17라운드에서 전남에 0-1로 졌다.

 


충남아산은 이기현(GK), 유준수, 한용수, 최규백, 김인균, 김강국, 박세진, 알렉산드로, 박세직, 박민서, 김찬이 선발로 나섰다.

 


충남아산은 전반 시작과 동시에 강한 전방 압박으로 전남을 괴롭혔다. 전반 3분 김인균이 현란한 드리블로 수비수를 제친 뒤 슈팅까지 연결했지만 수비수의 육탄 방어에 막혔다. 16분 김영욱에게 선제골을 내주며 끌려갔다.

 


전반 25분 충남아산이 이른 시간에 교체 카드를 꺼내 들었다. 박민서를 빼고 이승재를 투입했다. 전반전은 0-1로 종료됐다.

 


후반 16분 충남아산이 동점골의 기회를 잡았다. 박세진이 돌파하는 과정에서 파울을 얻어냈고 주심은 PK를 선언했다. 하지만 키커로 나선 알렉산드로가 실축하며 아쉬움을 삼켰다.

 


후반 25분 충남아산이 다시 득점 기회를 잡았다. 역습 상황 측면에서 연결된 낮고 빠른 패스를 알렉산드로가 슈팅으로 연결하려고 했지만 황기욱의 수비에 막혔다. 후반 32분 충남아산은 알렉산드로를 빼고 김원석을 투입하며 변화를 줬다. 충남아산은 38분 김찬 대신 김혜성을 내보냈다. 충남아산은 마지막까지 공격의 고삐를 당겼지만 역부족이었다. 경기는 결국 충남아산의 0-1 패배로 끝났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