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충남아산FC, ‘홈 4연전 돌입’ 대전전 승리로 첫 단추 꿴다!

작성자 : 관리자2021-06-11  |  VIEW 737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이 대전하나시티즌(이하 대전)전 승리로 홈 4연전 중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한다.

 충남아산FC는 오는 12일 오후 6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대전과 하나원큐 K리그2 2021 16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충남아산FC는 선수단 내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인해 3경기가 순연되며 홈 4연전이 편성되었다. 현재 순위는 9위지만 지금까지 12경기만 치러 차곡차곡 승점을 쌓아간다면 중위권 추격을 노려볼 수 있어 그 시작인 대전전을 승리로 첫 단추를 꿴다는 각오다.

 올 시즌 초반 돌풍을 일으켰던 충남아산FC는 최근 주춤하고 있다. 지난 4월 10일 서울이랜드 원정에서 1-0 승리를 거둔 이후 아직 리그에서 승리가 없다. 직전 라운드에서 부천FC를 만나 2배의 슈팅 수를 기록하고도 0-1로 패하며 분위기를 반전시켜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

 오는 12일에 맞붙게 될 대전은 현재 3위에 올라있는 우승후보다. 15라운드 기준 득점, 도움 모두 1위를 기록하며 막강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하지만 충남아산FC는 그동안 대전에게 강한 모습을 보여왔다. 지난 시즌 대전에게 창단 첫 골과 승점을 얻었고 마지막 대결에서는 후반 막판 역전 골을 넣으며 3-2 짜릿한 역전승을 거둔 바 있다.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도 김인균의 선제골에 힘입어 1-1 무승부 거뒀다. 양 팀의 상대 전적은 1승 2무 1패로 동률을 이루고 있어 이번 맞대결에서 충남아산FC가 상대 전적 우위를 점할 수 있을지 주목해보아야 한다.

 박동혁 감독은 대전전을 앞두고 “지난 부천전에서 선수들의 컨디션 난조로 인해 좋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다가올 대전전은 나부터 반성하고 팀을 재정비하여 경기를 보러 와주신 관중분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충남아산FC는 대전전을 시작으로 홈 4연전 돌입에 따라 4연전 티켓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 및 SNS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6월 12일 오후 6시 30분에 펼쳐지는 충남아산FC와 대전하나시티즌의 경기는 IB SPORTS,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시즌, 스팟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