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뉴스  >  구단뉴스

충남아산FC, ‘축구 훈련 트레이닝 일지’ 킥오프와 업무 협약!

작성자 : 관리자2021-06-02  |  VIEW 262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이 지난 28일, ‘축구 훈련 트레이닝 일지’ 킥오프(대표 이찬희)와 사회공헌 스폰서십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순신종합운동장 1층 미디어실에서 열린 협약식은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 킥오프 이찬희 대표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본 협약식을 통해 킥오프는 훈련 일지를 할인 판매 및 후원하고 충남아산FC는 홈 경기장에 현수막 제작, 전광판을 통한 광고 영상 송출을 통해 킥오프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킥오프 훈련 일지는 축구선수들의 성장을 위한 작은 습관을 길러주는 훈련 일지로 매일의 훈련 내용을 기록하여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준다. 월간, 일간 일정, 훈련 스케치 등 페이지별 알찬 구성으로 자신의 강점 및 보완할 점을 기록하며 개선점을 찾을 수 있다. 또한, 스스로 생각하는 훈련을 도와줌으로써 프로 선수뿐 아니라 유소년 선수들이 축구 선수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자산을 제공해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충남아산FC는 U18,U15 선수단에 훈련 일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받고 충남 내 유소년 축구 클럽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kick off 훈련 일지 기부 챌린지’ 사회공헌활동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충남아산FC 이운종 대표이사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 및 지역 내 유소년 축구 발전을 위해 후원 협약해 주신 이찬희 대표 및 관계자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본 협약이 유소년 선수들이 더욱 동기부여를 받아 축구 선수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킥오프 이찬희 대표는 “충남아산FC의 유소년 선수 및 지역 내 유소년 선수들이 스스로 경기운영과 훈련에 대해 고민하고 생각하는 과정을 킥오프 축구일지에 필기하며 매일매일 발전하는 선수가 되길 진심으로 응원한다”라고 화답했다.

 구단 스폰서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www.asanfc.com)와 구단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폰서 관련 문의 :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사무국(041-533-2017) 홍보마케팅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