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뉴스  >  구단뉴스

충남아산FC, 수원FC에 0-5 패배

작성자 : 관리자2020-05-24  |  VIEW 115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충남아산FC가 수원FC에 아쉬운 패배를 당했다.


아산은 24일 오후 6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2 2020 3라운드 경기에서 수원에 0-5로 패배했다.


홈팀 아산은 함석민(GK), 정다훤, 배수용, 장순혁, 박재우, 박민서, 박세직, 김강국, 이재건, 김찬, 무야키치를 선발로 내세웠다.


양 팀은 전반 시작과 동시에 치열한 공방전을 펼쳤다. 아산은 협력 수비로 수원의 공격을 차단하며 역습을 노렸다. 전반 13분 이재건의 낮고 빠른 침투 패스를 유현 골키퍼가 가까스로 쳐냈다.


전반 22분 아산은 수원에 선제골을 내줬다. 일격을 맞은 아산은 공격의 고삐를 당겼다. 35분 아산이 결정적인 기회를 잡았다. 프리킥 상황에서 배수용이 강력한 헤더를 시도했지만 살짝 빗나가며 아쉬움을 삼켰다. 전반 41분엔 추가골을 내줬다. 전반전은 수원이 앞선 상황에서 0-2로 종료됐다.


아산은 후반 시작과 동시에 무야키치가 빠지고 김인균이 투입됐다. 후반 1분 아산은 안병준에게 실점했다. 7분엔 안병준이 멀티골을 성공시켰다. 아산은 만회골을 위해 13분 이재건 대신 김재철을 들여보내며 공격의 고삐를 당겼다. 하지만 34분 추가 실점하며 스코어는 0-5가 됐다.


아산은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고 고군분투했지만 득점에 실패하면서 경기는 0-5 패배로 마무리됐다.
​글=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