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HOME  >  공지사항  >  구단뉴스

아산 무궁화, 온양풍기초 어린이들과 ‘축구’로 소통해

작성자 : 관리자2017-05-25  |  VIEW 2123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선수들이 온양풍기초등학교 학생들과 함께 축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25, 온양풍기초를 찾아 일일 축구 교실 프로그램 비타민 스쿨두 번째 시간을 가졌다. ‘비타민 스쿨은 아산 관내 학생들의 체력 증진을 위해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선수들이 직접 교사로 나서 일일 축구교실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날 행사에는 아산무궁화의 정성민, 박형순, 박주원, 황도연이 일일 축구 교사로 나서 온양풍기초 어린이들에게 축구의 재미를 전달했다.

선수단은 축구공 술래잡기, 드리블 이어달리기 등 축구와 놀이가 결합된 게임을 진행해 어린이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또한 축구의 기본기인 드리블과 슈팅 방법을 전수하기도 했다. 마지막에는 갈고 닦은 기본기를 바탕으로 미니게임을 펼쳐 어린이들이 멋진 기량을 뽐낼 수 있도록 했다.

 

2시간가량 진행된 축구교실을 통해 부쩍 친해진 선수단과 학생들은 교실로 모여 질의응답 시간과 싸인회를 가졌다. 선수단은 학생들에게 손수 싸인을 해서 전달하고, 구단에 대한 퀴즈를 내 상품으로 싸인볼을 선물하기도 했다.

 

일일교사로 나선 정성민은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이 열심히 배우려고 하는 모습을 보여서 귀여웠고 또 고마웠다. 다음에는 우리 홈구장에서 친구들을 만날 수 있길 바란다며 일일 교사의 소감을 전했다.

 

학생들에게 축구의 즐거움을 전달한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앞으로 아산 관내 학교를 순회하며 계속해서 비타민 스쿨을 진행할 예정이다.

등록